환영합니다

        다음 세대 부흥의 해 시즌2

        다음 세대 부흥을 위한 우리의 열망은 식지 않았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다음 세대 부흥의 해 시즌(2)를 열어갑니다. 이제 다음 세대를 모든 세대로 확장하고자 합니다. 모든 다음 세대는 모든 이전 세대보다 더 나아져야 합니다. 그래야 미래가 있습니다. 그래야 더 좋아지는 교회가 될 수 있습니다. 좋아지는 교회라야 좋은 교회입니다. 다음 세대 부흥은 좋은 교회가 되기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새해의 주제 성경구절은 행2:17절을 택했습니다. 이 구절에는 여러 세대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세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에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성령이 오셔서 새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새 시대의 특징은 자녀들은 예언하고,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늙은이들은 꿈을 꾼다고 되어 있습니다. 예언과 환상과 꿈의 공통점은 “미래”입니다. 성령은 모든 세대로 하여금 미래지향적인 인생을 살게 만듭니다. 모든 세대가 미래를 바라보는 건강한 교회, 그것이 다음 세대 부흥을 통하여 꿈꾸는 모습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지역도 다시 조정해서 세대별 사역이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이제 다음 세대 부흥이 주일학교뿐만 아니라 1,2,3,4지역 성도들 모두에게 일어나기 바랍니다. 다음 세대 부흥이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그 다음 세대인 장년들에게, 그 다음 세대인 젊은 부부들에게, 그 다음 세대인 청년대학부에게, 그 다음 세대인 중고등부에게, 초등1,2부에게, 유치부, 유아부에게 일어나기 바랍니다. 2019년은 다음 세대 부흥의 해 시즌(2)로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 오래토록 기억되기를 기대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성도들의 가정과 일터에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 1월 1일
        광주은광교회
        전원호 담임목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