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세품드림 2020 마무리의 해

           세품드림2020을 시작한지 10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세품드림을 교육, 선교, 가정, 셀의 네 목표를 정해놓고 달려왔습니다. 교육과 셀은 85% 이상 도달했습니다. 선교와 가정은 50% 내외 정도밖에 되지 않으니 많이 아쉽습니다. 가정예배는 81%가 되었으니 큰 위안이 됩니다. 부족한 부분을 계속 채워감으로써 알찬 마무리를 하는 한 해가 되기 바랍니다.
          올해는 2020년 이후의 새로운 도전을 위해 세 가지 기초를 다시 다질 계획입니다. 말씀과 기도와 전도의 기초를 다시 다지려고 합니다. 첫째, 성경통독수련회를 비롯하여 세품바이블칼리지 성경공부, 우리는 한 가족으로의 초대와 일대일양육공부, 생명의 삶 연계교육 등을 통해 말씀의 기초를 계속 다져나갈 것입니다.
          둘째, 화요일과 수요일의 중보기도회, 주일의 예배와 환우들을 위한 중보기도회, 새벽과 수요기도회,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새벽기도회, 그리고 1년 3차의 집중기도회를 통해서 기도의 기초를 더욱 튼튼히 다지고자 합니다. 셋째, 남녀전도회가 특색 있는 전도를 시행하고, 셀은 두 차례의 전교인특별집회와 관계전도를 통해 전도의 기초를 튼튼히 다져나갈 계획입니다.
          사도행전의 마지막 두 구절이 우리 교회 안에서, 우리 교회를 통해서 현실화되기 바랍니다.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좋은 교회는 좋아지는 교회입니다. 올해도 우리 교회는 “계속해서 좋아지는 좋은 교회”로 자라가기 바랍니다. 같은 꿈을 공유하면서 나아가는 광주은광교회 모든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복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 1월 1일
        광주은광교회
        전원호 담임목사

전체메뉴